반응형

GS25  편의점에는 나만의 냉장고라는 기능이 있다.

1 + 1 등의 제품을 샀을 때, 다 먹기 벅차거나 집에 보관하다가 유통기간 지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를 위해 대신 저장해주는 기능이다.

 

 

2023.02.12 - [일상/2023년] - 회사 내 자리, 사물함은 모두의 사물함이 되었다(feat. 음쓰처리장, 악성재고 처리)

 

회사 내 자리, 사물함은 모두의 사물함이 되었다(feat. 음쓰처리장, 악성재고 처리)

다음주에 프로젝트를 나가서 짐정리를 하려고 워크백을 열어봤다. 이게 뭐시다냐. 누가 자꾸 무늬만 프로틴이지, 당 21꾸람 짜리 악마음료 끼워넣냐. 이거 먹지도 않는데 워크백에 3개나 들어 있

joechelin-guide.tistory.com

 

근데 왜 그 기능을 내 자리에 심어놨냐.

전에 3개였는데, 1개 더 늘었다.

진짜 후..

 

당 21g 짜리가 4개로 늘었다.

84g이다.

내 몸에 84g을 들이 부으면 더 커진다.

안된다.

이건 먹을 수 없다.

 

 

이와중에 헬창형이 와서

"초콜릿 먹어!"

해놓고 빈박스도 두고 갔다.

 

인공눈물 2팩 준건데 초콜릿 1개 든 빈 박스를 받았다.

 

 

더 늘었다.

ABC 따옴 주스, 비타 500 2개, 후렌치파이, 귤, 계란, 핫초코, 녹차, 허니버터 아몬드.

아니 손님들.

나만의 냉장고에 넣지만 말고 가져가세요.

 

 

와중에 리리님이 초콜릿 주고 갔다.

그래도 먹을 수 있는걸 줘서 좋았다.

이건 너무 고마워서 얼만지 보려고 뒤로 돌렸다.

 

 

이럴줄 알았다.

아니 지금 2월인데 2023년 1월 17일까지인 유통기한 지난건 에바지;

이거 2022년 프로젝트 나갔을 때도 연필꽂이에 있었던 초콜릿인데,

결국엔 나한테 왔다.

 

근데 옆에서 알굼님이 스틸해서 먹음^^

역시 먹여서 응원받는 알굼님.

아주 장학생이다.

 

 

이번엔 뭐가 늘었을까요~~~?

바로 컨디션 2개 입니다.

회사에 컨디션을 왜 들고 다니는지 모르겠다.

무튼.. 컨디션이 들었다.

 

근데 신입 분이 들고 가셨다.

히야 악성재고 없어졌다.

 

근데 갑자기 어디서 감자튀김 냄새가 난다.

 

 

내가 점심에 햄버거를 포장했었는데, 내 햄버거에서 나는 냄새인 줄 알고 포장을 묶었다.

그런데도 냄새가 난다.

얼마나 감자튀김을 잘 튀겼길래 이렇게 냄새가 퍼질까 군침이 돌았다.

 

 

언제 여기에 숨어 있었냐.

분명 점심시간 산책 나가기 전까지 없었는데 하...

이건 음쓰잖아!

 

나만의 냉장고 사용하시는 손뇜들.

자기 재고 빨리 찾아가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