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아침에 비가 왔는데 다들 출근을 잘하셨나요?

저는 비가 오는 날엔 크록스 신고 싶은데 맨날 욕하더라구요.

 

무튼, 아침에 비도 왔는데 잘 살아 남으십쇼.

그게 K-직장인의 길 아니겠습니까?

 

이미 저의 신발은 원효대사의 해골바가지 마냥 물이 흥건했죠?

같이 짠 하실분?


무튼, 맘스터치에서 2023년 3월 30일 신메뉴인 탄두리 싸이버거가 나왔는데요?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오면 항상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과연 이번 탄두리 싸이버거가 맘스터치를 그대로 이어갈지 아니면 계모터치가 될지, 맘스백본터치가 될지 걱정이 됩니다.

 

맘스터치_탄두리싸이버거_01

 

맘스터치 탄두리 싸이버거를 받았는데요?

역시나 포장지를 벗기기 전에는 다른 곳보다 거대해서 좋습니다.

맥도리아 이런 곳은 포장지에 감싸진 햄버거 받으면 기분부터 나쁨.

걍 나쁨.

 

맘스터치_탄두리싸이버거_02

 

피클이랑 양파 빼는 사람이 있음?

나는 다 좋은데?

포장지를 벗겨보겠습니다?

 

맘스터치_탄두리싸이버거_03

 

햄버거 쌓은 꼬라지보소.

개박살 난 찌그러진 내 얼굴이다.

아니 이 정도면 맘스터치 햄버거 만드는 사람들.

탑쌓기 교육 시켜야 되는거 아니냐고.

 

 

이거랑 다른게 뭐냐고

 

햄버거 개박살 내는거는 내가 할테니까.

햄버거 살포시 좀 쌓아주세요.

 

이거 햄버거 쌓아 놓고 스트레스 받아서 분풀이로 내 햄버거에 샷건 친것 같다. 

 

맘스터치_탄두리싸이버거_04

 

인도식 탄두리 소스가 가득 들었다.

아니 제대로 말하면 한 곳에만 소스가 가득 들었다.

 

맘스터치_탄두리싸이버거_05

 

내가 아는 탄두리는 화덕에 구운 치킨으로 알고 있는데, 탄두리 소스가 들어가서 탄두리 싸이버거다.

탄두리 카레 맛이 나면서 조금 매콤하다.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행이다.

 

햄버거 맛에서 계모맛 나는 줄 알았는데 다행이다.

싸이버거 질릴 때 먹으면 맛있을듯요.

 

전 싸이버거 그렇게 좋아하지 않음.

단맛이 조금 생각보다 강해서 오히려 이런 짠맛이 더 좋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