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데조로의 집.

한 달만 이 집에서 살고 싶다.

2022.12.20 - [경기도/판교] - 판교 데조로의 집 빵 먹었다. 맛있어서 3트라이 했다.

 

판교 데조로의 집 빵 먹었다. 맛있어서 3트라이 했다.

점심에 풀때기만 처먹던 나 돼지 새기는 밀가루가 너무 먹고 싶어 빵집을 찾았다. 거기에 런던 베이글 3번 실패, 코끼리 베이글 1번 실패로 베이글이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찾은 곳이 회사에

joechelin-guide.tistory.com

 

지금까지 데조로의 집을 총 4번 방문했다.

왜냐고?

개맛있으니까!!!!!!!

 

 

오늘도 회사 사람들과 함께 갔다.

데조로의 집.

같이 간 사람들은 다 다이어터였다.

먹여서 응원한다!!

신입 분과 알굼님, 이리리님 데리고 데조로의 집 갔다.

 

다시 한 번 먹여서 응원한다!!!

 

 

빵 종류는 역시나 많았다.

진짜 이게 우리집이었으면 하루에 끝장낼 수 있겠다고 할 수 있겠다.

두리번 거리다가 뭔가를 발견했다.

 

 

와.

진짜 나 이거 원했다.

신메뉴 나왔다.

런던 베이글 실패, 코끼리 베이글 실패.

진짜 이런 쫄깃한 베이글에 크림치즈 대파 들어간 베이글을 원했다.

바로 GET!

베이글 먹을 생각에 이 추운 날에 여기까지 걸어 왔다.

 

 

베이글에 깨가 깨래깨깪깪깪깨 박혀 있어서 고소함에 혼절할 뻔 했다.

 

 

한 입 먹어봤다.

한입 먹었더니 안면근육에 경련이 왔다.

추워서 그런거 아니다.

광대가 올라가서 옆에 동기가 봤으면 조구용 광대 내려 할 정도로 웃음이 났다.

 

처음에는 베이글 위에 올라간 깨에 고소함이 뜨왁.

그 다음은 베이글의 쫄깃한 텍스쳐와 크림치즈의 부드러움, 쪽파의 작지만 소소한 아삭함,

거기에 고추냉이가 들어가서 달달한 크림치즈가 미쳐붜린다.

 

 

운동회 장애물 달리기 때 밀가루에 있는 사탕 먹기를 하는데,

밀가루 대신 저 크림치즈를 넣었다면 장애물 달리기는 아무도 못할 것이다.

저 크림치즈 먹느라 바쁜데 뭔 달리기냐.

 

 

사진을 보니 눈에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다.

진짜 와 이게 베이글이지.

 

 

이리리님이 꽃 산다고 꽃집 들어갔는데,

나는 베이글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밖에서 추운데 저러고 먹고 있었음.

진짜 추워서 걸어가도 후회없다.

 

나 내일 또 간다.

또 먹을거다.

아무도 못말린다.

 

샐러드고 나발이고 베이글 먹으러 간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