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떨이, 키짝이, 우츠보트와 함께하는 양림동 여행.
지금까지 밥부터 시작해서 커피, 케이크까지 사다리타기를 했다.

또떨이 : 95,000원
키짝이 : 8000원
조구용 : 10,000원
우츠보트 : 0원

10,000원 내고 양림동 패키지 여행 중이다.
만원주면 밥도 주고, 커피도 주고, 케이크도 주는 패키지 여행이 있다구!?!?!

또떨이 주관 패키지 여행 다들 참가하십쇼.
만원만 내면 다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엔 커피도 먹고 케이크도 먹었으니, 이제 날도 더워지고 있겠다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다.

당연히 매장 앞에서 꽝 제비뽑기는 언제나 돌려야죠?

역시나 또떨이의 패키지 여행 너무 즐겁습니다.
이제는 젤라또까지 사줍니다 ㅇㅇ.

사장님 이렇게 팔면 뭐가 남나요?!
여러분이 남습니다.
낄낄.


젤라또 먹으러 왔는데요?


얼그레이, 흑임자, 리조비앙코,


초코, 바닐라, 녹차,


딸기, 에스프레소,


요거트, 쿠앤크, 민트초코, 블루베리, 망고, 레몬 맛이 있다.

바로 민트초코 주세요.


가격은 한 컵에 2500원이다.
아이콬ㅋㅋ비싸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떨이가 사줬으면 감사의 인사를 해야겠죠?

"아 개맛없어".

 
개맛없다고 하니까 버리라고 한다.

일단 민트초코 맛이 너무 연하다.
민초파는 물에 헹군 민트초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더 진하게 만들어 주십쇼.


시설 및 서비스

1. 주차장
- 매장 근처에 주차를 하면 된다.


2. 화장실
- 화장실은 있는지 모르겠다.


3. 웨이팅
- 웨이팅은 없었다.


인포메이션

광주 남구 양림동 103-30 1층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