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1.16 - [경기도/판교] - 판교 맛집인 판교 데조로의 집 4트 째 먹고 있다. 밀가루에 있는 사탕 먹기 대신 크림치즈에 있는 사탕 버리고 크림치즈만 먹고 싶다.

 

판교 맛집인 판교 데조로의 집 4트 째 먹고 있다. 밀가루에 있는 사탕 먹기 대신 크림치즈에 있는

판교 데조로의 집. 한 달만 이 집에서 살고 싶다. 2022.12.20 - [경기도/판교] - 판교 데조로의 집 빵 먹었다. 맛있어서 3트라이 했다. 판교 데조로의 집 빵 먹었다. 맛있어서 3트라이 했다. 점심에 풀

joechelin-guide.tistory.com

 

위의 글을 보면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날 생각 날 정도였다.

 

그 다음날에 바로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 먹을 생각에 점심 빨리 먹고 뛰어 갔다.

 

 

데조로의 집 5트 째다.

룰루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 먹어야지.

 

 

는 무슨 ...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 다 팔려서 매장 옆에 있는 붕어빵 집에서 호떡 사서 먹었다.

 

 

맛있긴 한데, 추운 날에 차가운 호떡이라니.

 

내가 원하던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을 못먹고 결국엔 회사로 다시 돌아갔다.

사냥에 실패한 고양이마냥.

 

도륵

 

내일 또 간다.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 먹으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