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은 항상 즐겁다. 최근에 태국 방콕 여행을 다녀왔는데, 해외여행에 대한 감성에 젖어들어서 그런지 또 일본 나고야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 블로그에도 태국 방콕에서 먹었던 것, 즐겼던 것, 보았던 것들을 몇 개 올리지도 못했는데 일본 나고야 여행을 계획하는 나 바로 그게 나다. 그래서, 일본 여행을 다시 오랜만에 가는 만큼 필요한 준비물을 기록한다. 나는 파워 J니까 말이다.


1. 항공권

6월 6일날 출발해서 6월 9일날 돌아오는 즉 연휴에 갔다가 돌아오는 항공권을 봤었는데 거의 47만원이었다. 그래서 이 가격에 가기에는 조금 비싸지 않나 싶어서 6월 10일날 돌아오는 걸로 봤더니 32만원이길래 바로 6월 10일날 돌아오는 것으로 예매했다. 그러고 나서, 다시 6일 출발, 9일 도착을 다시 봤더니 58만원. 비행기표는 빨리 사자.

 

2. 숙소

나고야 여행은 친구랑 같이 가는데, 후쿠오카에서 대욕탕이 있던 호텔 숙소가 너무 좋다고 하여 이번 여행에도 대욕탕이 있는 곳으로 가고 싶다고 해서 나고야 대욕탕을 쳤더니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가 제일 가성비 있는 호텔이라고 한다.

https://maps.app.goo.gl/hNkkvvVDGrWV94ps6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 · 4 Chome-10-16 Sakae,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8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숙소 위치는 나고야 내에 번화가에 있는 곳이라 조금 시끄러울 수도 있지만 위치는 가까워서 좋다. 여기 숙소를 잡을 때,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 기타,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 히가시가 있는데 대욕장은 기타와 그냥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에만 있다.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 히가시에는 대욕탕이 없어서 아파 호텔 나고야 사카에까지 가서 사용해야 한다고 한다.

 

3. 여권

여권 챙기십쇼. 여행 안가고 싶으면 안챙기셔도 무방합니다.

 

4. 보조배터리

여행가는데 보조배터리 넉넉한거 가져가십쇼. 이번 태국갈 때 30000mA짜리 안가져가고, 20000짜리 가져갔는데 아주 편안했습니다. 퇴출 안당했습니다.

 

5. 유심

이번엔 아래의 링크에서 유심을 샀다. 매일 2기가씩 5일 기간 했는데 12800원이고, 택배비가 없어서 이거샀다.

https://smartstore.naver.com/dosiraksim/products/3394648278?NaPm=ct%3Dlwkdkbtb%7Cci%3Dcheckout%7Ctr%3Dco%7Ctrx%3Dnull%7Chk%3D216b711ae1b4a3bab99a6a52b17e7d9ff11ac936

 

도시락유심 : 일본유심 도쿄 오사카 도코모 소프트뱅크 유심칩 데이터 무제한 : 도시락유심

도시락유심, 일본유심, 일본eSIM, 일본와이파이, 해외여행필수품, 데이터무제한, 유심칩, 도코모, 소프트뱅크,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삿포로

smartstore.naver.com

 

6. 돼지코

일본은 110V를 사용한다. 그러니까, 돼지코 1개 챙겨서 멀티탭과 함께 쓰면 개꿀이다라고 할 수 있겠다.

 

7. 동전지갑

동전지갑 필수다. 요즘은 동전의 크기에 맞게 동전을 끼워서 보관하는게 있다고 하는데 다이소는 안나오나.

 

8. 보조배터리/스마트폰/손풍기 충전기

C 타입, 5핀 충전기, 어댑터만 있어도 충분하다. 이번에 투우키꺼 어댑터를 샀는데 이거면 만사 오케이다.

 

9. 나고야 교통패스

나고야가 교통 중심지라는 말이 있는데, 교통패스를 사기에는 민영 철도들이 많아서 제대로 돌아다닐 수 있고 뽕을 뽑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교통패스를 살 때에는 어느 정도 계획을 세워놓고 사야 하는데 우리에겐 무계획이라 따로 사지 않을 생각이다.

 

10. 세면도구

세면도구는 가서 사도 되기는 한데, 그냥 집에서 가져가면 그 돈으로 편의점에서 제로콜라라도 하나 더 사먹겠다라는 마인드가 더 강해서 챙겨간다. 출장을 많이 다니는 터라 모텔이나 호텔에서 주는 어메니티 들고 가야지.

 

칫솔, 치약, 폼클렌징, 면도기

 

11. 비상약

지사제, 탁센, 타이레놀, 반창고, 상처 연고

 

솔직히 일본에서는 지사제는 거의 필요가 없다. 지금까지 일본 여행을 다녀봤는데 한 번도 먹을 기회가 없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챙겨 가기는 한다.

 

단, 소화제는 꼭 챙겨야 한다. 일본은 먹으러 가기 때문에 소화제는 필수다.

그래서, 일본에서 오타이산 소화제를 사거나 한국에서 소화제를 챙겨가도 좋다.

 

12. 구글맵 설치

진짜 일본가서 네이버 지도 키는 친구 있으면 뒷통수 갈기고 시작하십쇼.

 

13. 비짓재팬 등록하기

 

14. 모자

돼지 육수충이라 모자라도 써서 땀 덜 흘려야 함.

 

15. 보조가방

 

16. 미니수건 또는 손수건

 

17. 물티슈

 

18. 쿨링파우더티슈

 

19. 쿨링파우더

 

20. 멀티탭

멀티탭 대신에 투우키에서 판매했던 멀티 어댑터 들고 간다.

21. 돈

 

22. 트래블월렛카드

 

23. 작은 우산

 

24. 지퍼백 또는 비닐 봉지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아 맞다. 돈 챙기십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