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에서 회사 사수님이 나를 불렀다.

"조슐랭님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시발 네!"

앞에 시발은 안했다.

뭐 먹을지 진짜 손발이 벌벌 떨렸다.

30가지 이상의 아이스크림 앞에 서는 내 설레는 마음이 요동을 쳤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

내가 가장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샌드류다.

바로 빵또아가 보였다.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

빙그레에서 나온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 맛이다.

겟또!

아이스크림 새로운거 먹는다!

가격은 2200원이다.

가격 조온나 사악하다.

물론 내 돈을 주고 사먹는게 아니라 다행이다.

내 돈 주고 먹었으면 눈물났다.

아니 눈길도 안줬다.

2022년 11월 16일날 나왔다고 한걸 이제서야 먹는다.

빵또아 칼로리

빵또아 칼로리 200 칼로리다.

뭐 얼마나 들었다고!

먹는대로 돈이 생겼으면 좋겠다.

빵또아 유통기한

시발 얼마나 맛없으면 11월 29일날 나온 것을 3월에 먹냐.

사고나서야 알았다.

지엔쟝.

빵또아 영양정보

빵또아 영양정보다.

당류 24g이다.

지엔쟝.

그대로 살로 가는거냐구.

내 뱃살의 지분 0.3% 너가 만들었다.

눈물젖은 빵또아 먹어보셨씁니까!

뜯었다.

울어야 하는 건 나인데 빵또아가 울어서 젖었다.

약 4개월동안 울었으니 젖을만하다.

4개월동안 울었으니 산타는 100% 안온다.

니가 왜 우냐고

가격에 내가 울고 있는데, 이미 이 새끼는 눈물 고인게 아니라 흐르고 있다.

눈물젖은 빵또아

하도 울어재껴서 안에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도망간다.

딸기초코 조합이 이렇게 안어울릴 줄은 몰랐다.

텁텁하다.

역시 빵또아는 그냥 노말이나 레드벨벳이 최고다.

하도 울어재껴서 날 붙잡고 울었다.

지엔쟝

아 시발(빡침) 책상에 흘림.

이게 바로 먹고 난 내 기분이다.

맛있었으면 엎어도 무죄인데, 맛없어서 유죄다.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 후기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