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 연세우유에서 신제품 나왔습니다.

말차생크림을 넣은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이다.

 

이거 구하려고 포켓 CU 켰는데, 1개도 없었다.

그러자, 햅삔이가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예약했다는데요?

말차는 참을 수 없다.

2022.12.22 - [편의점/CU] -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었다. 뽀또 가져와.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었다. 뽀또 가져와.

2022년 12월 21일에 출시한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이다. 오늘 회식을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여자친구한테 전화왔다. ??? :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구해놔 조슐랭 : 넵! 그래서 사왔다. 연세

joechelin-guide.tistory.com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이다. 

검은 빵에 말차커스터드 크림에 화이트 초콜릿이 박혀 있다.

나 녹차 덕후다.

삼겹살 수육 삶을 때도 녹차가루 넣고, 코가 답답한 경우에도

코로 녹차가루 마셨으니 이 정도면 말차에 미친놈 ㅇㅈ?

 

 

연세우유 영양정보다.

당류 28g.

히익!

알굼님한테 당스라이팅 오지게 당할 수 있는 당류다.

근데, 연세우유 시리즈 다 먹어보는 것은 절대 못참는다.

이건 먹어야 한다.

그래서, 햅삔이랑 나눠 먹는다.

 

 

포장지 벗기는 것은 언제나 항상 설렌다.

이것을 반으로 가르기 전에 얼마나 크림이 많을까?

얼마나 황홀할까?

반갈죽했다.

 

 

크림 양이 다른 것보다 애매하다.

다른 것들은 좀 그득그득 차 있었는데, 이번에는 크림이 많이 없다.

한가득 들어 있는 크림 입 주위에 아무 쳐발쳐발 하면서 먹고 싶다.

크림에 숨막히고 싶다.

 

 

안에 말차크림이 겁나 진하다.

진짜 이건 입에서 침이 줄줄 샌다.

가격은 3,400원인데 이거는 또 사먹고 싶다.

포켓 CU로 바로 예약 때려서 먹고 싶다.

햅삔이가 또 먹고 싶다고 해서 내 포켓 CU 포인트 서리 당했다.

 

 

화이트초콜릿이 씹혀서 미쳤다.

녹차 쌉싸리씁싸리하는 맛을 화이트초콜릿이 잡아 준다.

내 입맛도 잡아줬다.

와 이거 미친놈이다.

이건 또 사먹고 싶다.

 

친구들에게 자랑했다.

 

 

덕분에가 없어서 못먹는 내 친구들.

참 눈물난다.

난 입에서 물나오는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