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주말에 뭐하셨나요?
주말은 재미 없고 재밌는 월요일 기다리고 계셨나요?
월요일이 재밌지 않나요?
 
그런 사람 있으면 양 손을 머리 위로 올린 다음, 내리면서 양 볼따구를 내려 치세요.
항상 말을 할 때는 뇌를 거친 다음 말을 하세요.
콱씨.

 


 
월요일은 재밌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햅삔이랑 놀려고 익산을 갔었는데요?
이제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야 해서 기차를 기다리고 있었죠.
근데 시간이 좀 남아서 어디가지? 하다가 햅삔이가 양념감자 먹고 싶다고 해서 롯데리아를 왔는데요?
 
롯데리아 키오스크에 더블클래식치즈버거가 NEW로 되어 있었는데, 신제품이 아니더군요?
무튼, 더블 클래식 치즈 버거랑, 양념감자 어니언, 치즈스틱을 시켰습니다.
 

 
버터번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솔직히 버터번 맛을 느끼지 못했다.
이미 패티랑 치즈의 짠맛이 버터가 나오려는 순간 존나 패서 나오질 못하는 맛이다.
 

 
진짜 이 정도면 버알못 아닐까?
치즈버거의 가장 큰 강점은 패티의 뜨거움에 녹은 치즈의 맛을 느끼는 것인데
이거는 제대로 녹지 않아 치즈들이 아주 고개를 빳빳이 치켜들고 있다.
내 손으로 녹이는게 더 빠를것 같다.
 
롯데리아 버터번보다 맥도날드 브리오슈 번이 더 맛있음 ㅇㅇ.
걍 저건 내가 먹었을 때 푸석푸석한 내 피부 같은 맛이었음.
 

 
버거만으론 부족해서 치즈스틱 시켰다.

 

한입 먹는다고 했다가 씹으려는 순간 햅삔이가 잡아 당겼다.

흐즈므르..

 

 

으니언 씨즈닝 뿌려서 양념감자 먹었다.

양념감자는 맛있긴 한데 가격이 비싸.

 

프랭크버거에서는 치즈버거 촉촉하게 먹었는데, 여기는 퍽퍽하다.

이제는 롯데리아도 경쟁력에 못비빈다.

 

개발자도 은퇴 후엔 치킨 튀기는데 롯데리아도 치킨 튀기십쇼.

아? 롯데리아 이미 치킨 튀기고 있구나 ㅎㅎ.

 

그냥 그럼 그렇게 계십쇼.

제대로 된 버거 나올 때까지 말이죠.

 

2023.03.22 - [햄버거/프랭크버거] - 프랭크버거에서 프랭크버거 먹었다. 가성비로는 이게 최고다.

 

프랭크버거에서 프랭크버거 먹었다. 가성비로는 이게 최고다.

프랭크 버거를 갔다. 회사에서 운동 조지고 단백질 보충하려고 프랭크 버거 왔다. 단백질 보충이다. 절대로 사심 들어간거 아니다. 프랭크버거에서 가장 근본인 프랭크버거 시켰다. 프랭크버거

joechelin-guid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