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살이 몇 핸가요~?

울산살이 10일차다.

집에 가고 싶다.

이게 사는 건가 싶다.

 

8시에 출근해서 숙소에 돌아오면 12시다.

이게 사람 사는거냐.

주 52시간이 지켜지질 않는다.

ㅅㅂ.

 

아침에 출근할 때 항상 피곤한데, 지금 이 글을 쓰는 시간에도 눈 감고 쓰고 있다.

글을 쓰다가 오타가 나는데, 내 정신도 오타가 나고 있다.

정신 아프다.

 

 

아침에 못버티겠어서 커피를 들고 시작했다.

숙소 근처에 이마트24 편의점이 있는데, 좀 독특한 패키징으로 되어 있는 커피가 있었다.

정신 번쩍 들고 싶을 때 쌉쌀한 아메리카노 한 모금 쓴 커피.

정신 번쩍 들고 싶다.

내 피곤함좀 가져 갔으면 좋겠다.

아침마다 일어 나는데 일어나서 하는 루틴이 베개에 풀파워로 샷건치는거다.

내 인생에 대한 분풀이다.

주륵.

 

 

단백질 1g 들었다.

아침부터 단백질.

이거 완전 헬창 음료잖아?

나는 오늘부터 헬창이 되는 건가 싶다.

 

 

출근하면 뒤지게 바빠서 번쩍하면 점심 먹자고 박수치는 사람이 날 부른다.

그러면 앗 ! 네넵! 하고 뛰어 간다.

 

 

확실히 커피가 싸다.

편의점에서 쓰디 쓴커피가 단 돈 1,300원이다.

이 정도면 진짜 혜자 중에 혜자다.

1300원에 내 오전 4시간을 책임져 준다.

근데, 왜 내 일은 책임 안져주냐.

 

산미도 없고, 오히려 다른 카페보다 페트병 커피가 더 진한것 같다.

아직 입맛 레벨이 낮아서 산미 있는 커피의 맛은 잘 모르겠지만, 이거는 산미가 없어서 너무 좋다.

내일 아침에도 사가야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