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햅삔이가 놀러왔을 때, 편의점에서 핫식스 1+1으로 4종류를 사왔었다. 그 중에서, 핫식스 더킹제로 1개를 리뷰했는데, 사진만 찍어 놓고 아직까지 리뷰를 다 못했다.

 

2023.05.25 - [대기업/롯데칠성음료] - 핫식스 더킹제로 먹었다. 웰치스 포도에 물탔다.

 

핫식스 더킹제로 먹었다. 웰치스 포도에 물탔다.

너무 배불러서 산책하다가 편의점에 들렸는데, 핫식스 처음 본 제품이 몇 개 있었습니다. 학식스더킹제로부터 시작해서 뭐 이것저것 있고, 1+1 행사하고 있길래 4개 다 주워 왔습니다. 그 중에서

joechelin-guide.tistory.com

 

이번에 먹은 것은 핫식스더킹파워다.

핫식스 저칼로리 시리즈에서 이 새끼는 당류 42그램 들어 있는 사악한 새끼다.

근데 이걸 왜 먹었냐?

 

제 냉장고가 꽉차서 이제 제가 아니라 냉장고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장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말이죠.

 

 

핫식스더킹파워다.

저칼로리 시리즈 중에 유일하게 더킹이라는 이름을 달고 170칼로리다.

 

 

카르니틴 10mg, 타우린 1000mg 들어 있다.

고카페인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나는 아무리 커피를 많이 마셔도 개꿀잠 잔다. 내 몸은 카페인 내성이 생겨서 그런가 많이 들어가도 잠이 너무 온다.

 

 

당류가 42g 인데요?

요즘 다시 살이 찌니까 당류중립기본법을 실시해야겠습니다.

딱 1잔만 먹고 이걸로 싱크대좀 청소하겠습니다.

 

 

언제나 음료수 리뷰엔 락앤락 통이 제격입니다.

근데, 색이 왜 저런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요강 아닌데 말이죠.

거품이 낀거 보면.. 흠..

^^7

 

건강한 제품은 아닌가 봅니다.

딱 핫식스 맛에 좀 더 진한 핫식스 맛입니다.

3모금 마시고 이걸로 싱크대좀 청소했습니다.

 

탄산있는 음료수는 변기통 청소에도 제격이죠.

맛있으면 내 입을 청소하겠지만, 맛없으면 바로 화장실 변기통 청소행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