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익산

익산농협 녹차 찹쌀떡 먹었다. 쌉싸름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눈 돌아가는 맛이다.

조슐랭가이드 2023. 4. 4. 09:25
반응형

님들 익산농협에서 나온 녹차 찹쌀떡 먹어봄?

난 먹어봄.

 

지금까지 생크림 찹쌀떡, 흑임자 찹쌀떡 먹어봄.

 

2023.04.02 - [전라북도/익산] -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먹었다. 이건 얼려서 살짝 녹았을 때 먹어야 한다.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먹었다. 이건 얼려서 살짝 녹았을 때 먹어야 한다.

제가 이번 주말에는 익산을 내려갔는데욥? 금요일날 퇴근하고 바로 익산으로 내려 가서 햅삔이랑 이야기 하다가 찹쌀떡 이야기가 나와서 아침에 떡켓팅 하자고 이야기가 됐습니다. 그래서, 떡

joechelin-guide.tistory.com

2023.04.03 - [전라북도/익산] - 익산농협 흑임자 찹쌀떡 먹었다. 할아버지, 할머니 입맛 돌게 하는 맛이다. 쭨맛탱이다.

 

익산농협 흑임자 찹쌀떡 먹었다. 할아버지, 할머니 입맛 돌게 하는 맛이다. 쭨맛탱이다.

햅삔이랑 토요일 아침에 생크림, 녹차, 흑임자, 딸기, 초코 크림이 그득하게 들은 찹쌀떡 떡겟팅을 하러 갔는데요? 이번 글은 흑임자 찹쌀떡 글입니다. 2023.04.02 - [전라북도/익산] - 익산농협 생크

joechelin-guide.tistory.com

 

그러면 이제 녹차 찹쌀떡 리뷰 볼 시간임 ㅇㅇ.


 

익산농협 녹차 찹쌀떡이다.

찹쌀떡 몇 개 샀길래 이렇게 리뷰 쓰냐고요?

지금까지 나온 맛 다 샀습니다.

생크림, 흑임자, 녹차, 딸기, 초코.총 5가지가 나왔는데요?

돼지에게는 종류 별로 다 먹어야 분이 풀립니다.

 

 

여기도 총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생크림은 12개, 녹차 10개, 흑임자 10개, 딸기 10개, 초코 10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거의 1개에 1200원 꼴이다.

가격 그래도 착하다.

 

 

이것도 냉동보관 하십쇼.

안하면 뭐 맛없게 먹는거지 뭐.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찰떡으로 터지거나 녹을 수 있다..

나만 이해 못함여?

찰떡이 터지거나 녹을 수 있다가 아닐까여?

찰떡으로 터지는건 무슨 그림 일까여?

 

쉽구연님한테 물어봤는데요?

찰떡이 터지거나 녹을 수 있다가 더 맞는거 같다고 하네요.

 

블로그에 조롱해달라고 하던데요? 

 

 

제 마음입니다.

녹차 찹쌀떡 10개 들었습니다.

이거 하나하나 하트 만들어 찍으면서 찹쌀떡 기다리고 있는 햅삔이의 눈치 봤습니다.

미안.

 

 

기다림을 못참은 햅삔이가 사진 찍기도 전에 물었습니다.

 

 

먹어 봤는데요?

꽤 쌉싸름합니다.

단맛보다 쌉싸름한 맛이 더 강조되는 맛입니다.

 

아주 녹차가 본인의 곧은 의지를 보여주는 맛입니다.

설탕을 만나서 다른 녹차가 되는 변절자 새끼가 아닌 맛입니다.

 

 

녹차 찹쌀떡에서 이 꾸덕하게 보이는데요?

크림 살짝 얼려서 먹으면 좀 꾸덕꾸덕 합디다.

그러니까 꼭 얼려서 드십쇼

그냥 먹으면 느끼해서 저는 좀 별로더라구요?

 

무튼 이거는 아주 녹차의 극강을 느낄 수 있는 맛이다.

 

익산농협 녹차 찹쌀떡 리뷰

 

끝.

반응형